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대사진관 추천 - 투페이스스튜디오 이력서 사진 촬영

category Info/Design 2016. 12. 11. 13:25




홍대 인근 합정으로 이사를 하면서 홍대에는 없는게 없다는 것을 새삼 느끼곤 한다. 얼마 전 새로운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에 필요한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이곳 저곳을 알아보던 중 합정역에서 가까운 취업 이력서 사진 촬영 전문 홍대 스튜디오를 알게되어 소개해보려한다.


이력서 사진 촬영이나 증명 사진 촬영과 같이 상반신과 얼굴 사진이 필요한 서류에 첨부 되어지는 사진을 잘찍기로 소문난 홍대사진관 투페이스스튜디오를 만나보자.







홍대사진관 추천

투페이스 스튜디오

이력서 사진 촬영





 홍대사진관

 투페이스스튜디오


투페이스 스튜디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얼굴 위주의 사진을 전문적으로 촬영하는 사진관이다. 첨부되는 사진의 역할이 중요한 업직종의 이력서나 명함, 여권이나 서류 등에 사용되어지는 사진 촬영을 전문으로 하며 무엇보다도 예쁘고 멋있게 잘찍을 뿐만 아니라 촬영 후 재보정이나 재인화 등 관리 시스템도 아주 잘되어있어서 사람들의 평이 매우 좋다.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8-11 B1F

· 시간 - 매일 10 : 00 ~ 20 : 00







합정 카페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투페이스 스튜디오. 합정동 주민으로써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지만 합정 골목이 낯선 사람들이라면 다소 헷갈릴 수 있다.


무작정 합정역 3번 출구로 나오기 보다는 5번출구에서 큰 골목으로 들어오는 것이 더 가기 쉽다. 합정 오브젝트를 아는 사람이라면 사거리에서 오브젝트를 끼고 좌회전 하면 바로 보인다.






일반 상가의 계단보다는 다소 좁은 계단으로 내려가야한다. 망설이지말고 내려가보자.






망설임을 보상해주는 취향 저격 인테리어 소품이 반겨준다.






따뜻한 조명에 무심하게 걸려있는 사진들이 문 앞에서 기대감을 높여준다.






입구에 들어서자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는 것이 보였다. 생각보다 더 유명한 홍대사진관인 것 같다.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받고 싶은 촬영 종류를 선택하면 된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기 때문에 바로 바로 움직일 수 있어서 좋았다.






필자는 A Set 취업 사진을 촬영하기로 하였다. 가격은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다. 다소 높은 가격이 책정되어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투페이스스튜디오에서는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 대여까지 해준다. 오히려 저렴한 금액이다.






기본적으로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 하지만 블루와 핑크, 옐로우 톤의 상의도 있다. 남녀 모두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되어있고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어서 거부감 없이 착용할 수 있었다.


취업 사진, 명함 사진, 포폴 사진, 이력서 사진 촬영은 상대적으로 의상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편이기 때문에 늘 옷방 앞에서 고민을 하곤 한다. 몸만 가면 되는 홍대 스튜디오를 찾는다면 단언컨대 투페이스스튜디오 강추한다.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나면 다른 한쪽에 있는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이동하면 된다. 단순히 피부톤 정도만 잡아주고 입술색과 눈썹 정리 정도만 생각했었는데 거의 풀메이크업을 해준다. 물론 본인이 원할 경우 하지 않아도 된다.






헤어까지 받고 나면 잠시 기다리는 시간이 주어진다. 일반 사진관과 달리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는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간략하게 둘러보았다.






아기자기 하면서 빈티지한 감성들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었다. 차를 마실수도 있고 책을 읽으며 기다릴 수도 있었다. 노트북이 있어서 잠시 인터넷을 즐기기도 좋았고 크고 작은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순서가 찾아오면 옷을 정돈하고 촬영 장소로 이동한다.





자연스러운 사진 촬영을 위해 포토그래퍼가 다양하고 디테일한 요구를 하기 때문에 여러 장의 사진을 촬영하게 된다. 임의로 선택되어지는 것이 아니라 직접 A컷과 B컷들을 보고 고를 수 있다.





두꺼운 종이 봉투에 넣어줄 것이라 생각했는데 또 예술적 취향을 저격하는 케이스에 담아주었다. 여러모로 기분 좋은 공간이다.







개인적으로 모든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던 사진관이었다. 매번 동네 허름한 사진관에서 어두운 포토존 의자에 앉아 플래시 두세방 맞고 다음날 찾아가라는 말만 들었었는데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진 촬영' 이라는 작업을 함께한 듯 하여서 잊지 못할 경험이었다고 생각한다.


다양한 포즈와 소품을 이용하는 홍대 스튜디오들과는 컨셉 자체가 다르지만 한 분야에 전문적인 기술력과 서비스를 보유하고 다양한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투페이스 스튜디오였다.






모두의 블로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8-11 | 투페이스스튜디오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채원 2017.01.04 13:06

    안녕하세요! 사진관 찾다가 게시글 보고 예약하려구요:) 제 개인 sns에 퍼가도 될까요?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0 / 전체1,855,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