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대 남자 옷가게 추천 - 엠플레이그라운드 편집샵 (M PLAY GROUND)

category Info/Passion 2016. 11. 25. 00:11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다. 곧 올 것 같았던 겨울은 이미 도착했었나보다.

 

지난 번 홍대 놀거리 포스팅에서 소개했었던 홍대 남자 옷가게 엠플레이그라운드를 기억할지 모르겠다. 볼캡이나 스냅백 등 편하게 쓸 수 있는 모자를 좋아하는 필자에게 온라인 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할 수 있는 몇 안되는 홍대 편집샵인 엠플레이그라운드 (M Play Ground).

 

저렴한 가격으로 누구나 봄, 여름, 가을, 겨울 좋은 퀄리티의 득템할 수 있는 홍대 옷가게, 남녀노소에게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홍대 남자 옷가게 엠플레이그라운드를 방문해보자.

 

 


 

 

 

 


 

 

 

 M Play Ground

 홍대 엠플레이그라운드

 

 

홍대 주차장 골목, 걷고싶은 길을 걷다보면 파란색 컨테이너로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남자 옷가게를 발견 할 수 있다. 매장 전면에 붙어있는 가격 POP에는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이 적혀있고 행거에 걸려있는 기획 상품들에 많은 사람들의 눈동자가 빠르게 돌아간다. 저렴한 가격에 놀라고 훌륭한 퀄리티에 놀라는 홍대 엠플레이그라운드이다. 많은 사람들이 홍대 플레이그라운드로 알고 있는데 정확한 상호는 엠플레이그라운드 (M Play Ground)다. 오래 전부터 있던 홍대 옷가게가 아니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잘 몰라 포털 사이트 검색이나 블로그, 커뮤니티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아있지만 지금 홍대에서 가장 핫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홍대 편집샵이다.

 

 


 

 홍대 엠플레이그라운드

 - M Play Ground 위치 및 지도

 

 

· 엠플레이그라운드 홍대 1호점

 

 

 

· 엠플레이그라운드 홍대 2호점

 

 

 


 

 

 홍대 남자 옷가게 미리보기

 엠플레이그라운드 홍대 1호점 & 2호점

 

 

본래 자주 애용하던 매장이 N포털 지도에서는 홍대 플레이그라운드 라고 되어있는 엠플레이그라운드 홍대 2호점이었다. 유동인구가 압도적으로 많은 홍대 주차장 골목 중간에 있어서 평일, 주말 할 것없이 많은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곳이다.

 

 

< 엠플레이그라운드 홍대 2호점 >

 

처음에 이 곳을 방문하려고 했는데 사진은 커녕 옷을 구경하기도 힘들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옷을 보고 있어서 결국 홍대 1호점을 방문하기로 했다.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크게 불편하지 않기 때문에 2호점에 사람이 많아 옷 보기가 힘들다면 1호점으로 가자.

 

- H&M 옆 라인스토어 골목으로 들어가면 지하철역에 도착하기 전 좌측에 1호점을 발견 할 수 있다.

 

 

< 홍대 엠플레이그라운드 1호 >

 

 

홍대 플레이그라운드 1호점N사 포털 검색시 M Play Ground로 볼 수 있다. 홍대 옷가게 골목은 아니고 조그만한 프렌차이즈 음식점들과 뷰티샵들이 있는 골목이라서 길거리에 많은 사람들이 돌아다니지는 않는다. ( 맛집이 많은 골목도 아니다. )

 

역시 평일 낮에 방문했더니 2호점에 비해서는 훨씬 옷을 보기 좋았다. 핫한 홍대 편집샵들은 이왕이면 평일 낮에 가는게 좋다. 특히, 엠플레이그라운드는 더더욱 평일에 가길 추천한다.

 

 

 

< 저렴하고 다양한 볼캡들 >

 

 

엠플레이그라운드에 들어서면 우측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볼캡들을 먼저 만날 수 있다. 계절과 상관없이 항상 빼곡히 들어선 볼캡들을 보고 있자면 정말 싹 쓸어서 집에 데려가고 싶은 충동이 마구 생겨난다. 볼캡 매니아로써 고문과 같은 순간이다.

 

홍대 편집샵이라면 역시 유니크함을 빼놓을 수 없다. 온라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중인 볼캡도 많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있는 디자인의 모자도 많다.

 

 

 

< 요즘 핫한 포켓몬 맨투맨 >

 

 

필자가 중학교때 유행하던 포켓몬이 다시 유행을 하는 걸 보니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이 정말 맞긴 맞나보다. 포켓몬 와펜 기모 맨투맨은 워낙 많은 사람들이 구경을 하고 있어서 사진찍기도 힘들었다.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 지금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종류는 맨투맨이다. 베이직 맨투맨 부터 기모, 양기모 맨투맨까지 수십개의 행거에 진열되어 있고 유사한 스타일의 후드, 후드집업, 네오프렌, 아노락까지 합친다면 매장 반을 채우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엄청난 양과 종류를 자랑한다. >

 

 

전체적으로 스트릿 캐주얼 느낌의 옷들이 많은데 그렇다고 셔츠나 니트가 없는 것은 아니다. 봄과 가을에 방문했을 때는 캐주얼 슈트도 많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다.

 

홍대 2호점에 비해 덜 붐빈다고는 하지만 역시 겨울을 앞두고 있는 환절기라서 그런지 아우터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다.

 

 

 

< 착용해보길 권장하는 재미있는 홍대 편집샵 >

 

 

한참을 고르고 고르다 " 이 매장에서 가장 도톰하고 따뜻한 후드가 뭐에요? " 라고 직원에게 물어보니까 후드만 30년간 연구해온 전문가가 있다면서 다른 직원을 소개시켜줬다. 매장 분위기 만큼이나 프리한 분위기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보기 좋았다. 한 명도 힘든 표정 없이 즐겁게 일하는 매장은 언제나 다시 방문하고 싶게 만든다.

 

블랙 기모 아노락을 입어봤는데 프리사이즈인데도 핏이 나쁘지 않았다. 필자는 어좁이라서 오버핏을 굉장히 선호하는데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왠만하면 다 오버사이즈로 구할 수 있었다.

 

 

 

< 핵이득 엠플레이그라운드 볼캡 >

 

 

이미 집에 갖고 있는 블랙 무지 볼캡. 세탁 하기 귀찮아서 새로 살까 하다가 다음에 다시 방문하기로 했다. 외출할 때 마다 들고 나갈 정도로 아끼는 볼캡인데 머리가 엄청 커서 빅헤드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친구한테도 들어갈 정도로 기능성이 아주 좋은 볼캡이다. 혹시 모자가 안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엠플레이그라운드 무지 볼캡 라인을 강추한다.

 

 


 

 


 

 

 홍대 남자 옷가게 추천

 엠플레이그라운드 (M Play Ground)

 

결국 집에 오면서 입어보았던 아노락을 데려왔다. 왠만한 매장에서 10만원대에나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은 아노락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했다는 생각에 하루 종일 기분이 좋다.

 

리뷰를 마치며 아래와 같은 사람들에게 엠플레이그라운드 홍대 옷가게 추천을 해본다.

 

· 스트릿 캐주얼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

· 저렴하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선호하는 사람.

· 데일리룩으로 입고 싶은 옷을 파는 홍대 편집샵을 찾는 사람.

· 남자친구, 여자친구 옷 선물을 하고 싶은 사람

· 오프라인으로 커플룩을 맞추려고 하는 커플 사람.

· 홍대 인근에 거주하거나 홍대에 올 일이 있는 사람.

· 남자 사람 혹은 여자 사람.

 

 


 

 

 

모두의 블로그

 

 

· 엠플레이그라운드 홍대점  www.facebook.com/playgroundhd1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2-14 플레이그라운드 | 엠플레이그라운드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730 / 전체1,855,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