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박근혜 길라임 가명 사건, 도대체 무슨 뜻 일까?

category Info/ETC 2016. 11. 23. 04:00


몇 주 내내 뉴스를 장식하고 있는 박근혜와 최순실 관련 기사들과 그에 따라 붙는 인기 검색어인 '박근혜 길라임'. 한 나라를 대표하는 대통령의 이름 뒤에 연관검색어가 드라마 극중 배역이라는 것에 대해서 국민으로서 어떻게 받아들여야되는 부분인지 모르겠다.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하지원의 극중 이름인 '길라임'. 평소 현빈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박근혜 대통령이 모 병원에서 길라임이라는 예명을 사용해 진료 및 처방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참출 수가 없는 지금, 박근혜 길라임 가명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자.








차움 병원 박근혜 가명 '길라임' 사용

박근혜 길라임 뜻, 도대체 왜 !?





 박근혜 길라임 가명 사용

 VIP 병원 이용 관계자 제보


JTBC 뉴스룸 보도에 따르면 차움 병원 VIP 서비스 이용시 박근혜 대통령 가명이 길라임이었다는 제보와 함께 병원 이용시 최순실과 동행하였으며 병원비를 수납하지 않았다는 내용이 이어졌다.





길라임이라는 이름으로 기록이 되었는데 실제로 방문했던 사람은 박근혜 대통령이었다는 제보. 대통령이 되기 전에는 온지 모르겠지만 대통령에 당선된 후에 방문한 것은 확실하다고 한다.





진료 및 처방 외에도 VIP 서비스 라는 이름의 케어를 받을 때 필요한 기록 차트에 본명이 아닌 가명을 사용했다고 한다.




뭐로 할까 그러다가 '길라임'으로 했다는 차움 전 관계자의 제보. 박근혜 길라임 뜻은 도대체 무엇이란 말인가.





여기서 그 유명한 드라마라 함은 '시크릿 가든'을 말하는 것 같다. 병원비를 수납하지 않았다는 제보.






여기서 최순실과 안봉근과 함께 동행하였다는 제보에 매우 친해보였다는 것은 박근혜와 최순실이 단순한 지인 관계 이상이라는 것을 제 3자가 보아도 느낄 정도라는 말이다. 이 시국에 도착한 제보이기 때문에 객관성을 따지는 것은 다소 의미가 없어 보인다.







최씨 자매 진료기록부에서도 '길라임'이라는 가명을 발견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 이는 박근혜 대통령의 가명으로 확인이 된 것이다.


그렇다면 왜 박근혜 길라임 가명을 사용한 것인가? 그 뜻을 생각해보자.


지난 대선 전 인터뷰를 통해 박근혜 대통령이 '길라임'이라는 가명을 사용했다는 이유를 우스갯소리로 추측할 수 있었다.






 박근혜가 좋아하는 연예인은 현빈?

 박근혜 길라임 뜻 혹시..


'인간' 박근혜의 재조명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운갑 앵커의 연예인 관련 질문에서 박근혜의 심중을 알아볼 수 있었다.






정확히 현빈의 팬이라던가 현빈을 좋아한다고는 하지 않았지만 박근혜 길라임 가명 사용 사건에 충분히 심증적 이유라고 생각할 수 있다.


다양한 패러디와 코메디로 희화화 되면서 국민들에게 쓴웃음을 짓게 만들고 있는 박근혜 길라임.


일국의 대통령에게 이러한 키워드가 올바른 것인지, 또한 왜 이런 키워드를 달고 다니게 되었는지 대통령은 꼭 올바르게 생각해보아야할 것이다.


또한, 현재 대한민국과 대한민국의 국민들을 위해서 본인이 할 수 있는 것이 진정으로 무엇인지 생각해보아야 할 때 이다.





* 이미지 및 정보, 자료 출처 - JTBC 뉴스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730 / 전체1,855,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