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온라인에서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정보를 토대로 작성하였음을 알리며 주관적인 의견을 매우 엄청나게 많이 포함하고 있으니 박사모 여러분께서는 보지 않길 추천함.





내가 살다 살다 어이가 없어서 이런 포스팅을 다 한다. 청와대가 대통령의 미니 홈피가 되고있다. 게다가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방송을 저격하듯 7시간을 해명하는 글이 올라와 네티즌의 분노를 사고 있다. 


최근 박근혜 최순실 사태가 벌어진 후 세월호 7시간 의혹과 박근혜 길라임과 같은 보도가 잇따르고 있는데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에 대해서 90분 특별 방송이 방송될 예정이다. 물론 내용은 까봐야 아는 것이지만 예고편만 봐도 최대한 파헤쳐보겠다는 연출진의 의지가 보이는데 이에 맞서 청와대 공식 블로그에서 세월호 참사 당시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해명을 작성 하였다.


아래는 청와대 공식 블로그 해당 포스팅 주소와 첨부된 박근혜 집무 내용이다.


· 청와대 공식 홈페이지 - 오보 괴담 바로잡기

- http://www1.president.go.kr/news/briefingList2.php


· 청와대 공식 블로그 포스팅 주소

- http://blog.president.go.kr/220865603748


'이것이 팩트입니다' 라는 수식어를 덧붙여가며 사실성을 강조하고 있는데 말도 안되는 시나리오이다. 또한, 2014년 국회 운영위, 국정조사특위, 청와대 국정감사에서 이미 밝혔던 내용이라고 하고 있는데 무당이 비선실세라는 이 나라에서 국회나 특위나 감사나 어떻게 믿을 수 있단 말인가? 이게 팩트라고? 픽션이 아니라?


암튼 대충 눈으로 훑어보기를 바란다. 자세히 읽지마라. 혈압 오른다.








위와 같은 3000px이 넘는 고해상도의 박근혜 집무 내용 사진을 대놓고 업로드하며 적극적으로 여론 몰이에 나선 청와대 네티즌 여론 몰이 팀. 진짜 마케팅팀이 있다는게 사실이구나. 네이버 블로그 로직 구조까지 파악하고 상위 노출까지 힘쓰는 모습이 아주 프로페셔널하다.


암튼 중요한건 위 내용이 전혀 말도 안된다는 이야기이다. 전에 내가 썼던 포스팅에서 제기한 문제들이 전혀 해명이 안되고 있으면서 이게 팩트고 사실이며 진짜니 그것이 알고싶다 보지 말아라 같은 느낌이 기가 차다.


 · 세월호 7시간 의혹 모음 : http://josephshin.tistory.com/64


위의 게시물을 먼저 보고 위의 집무내용을 본다면 지금부터 내가 제기할 의혹이 뭔지 알 것이다.


하나씩 해보자.






 첫번째, 10시 30분부터 17시 15분까지 어디 있었냐니까?


위의 박근혜 집무 내용을 보면 10시 30분 대변인 언론 브리핑 이후로 14시 11분, 14시 57분, 15시 00분 딱 세 번만 타인에게 유선이든 뭐든 지시를 내렸다고 한다. 우리가 궁금한건 어디서 뭘했냐인데 유선 보고 받고 유선 지시? 청와대에 있었으면 청와대에 있었다고 말하면 될 것이고 뭐 그렇게 극비로 움직여서 일을 해야 대통령인가? 무슨 닌자도 아니고 대통령의 이동경로가 몇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극비로 남아야 하는 것인가? 일개 사이비 시민인 최순실은 국가 기밀 정보도 보고 국정도 개입하면서?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가 이게? 이러면서 무슨 대통령과 안보 시설 위치 노출로 북한한테 적화통일을 당한다고? 어린애 장난도 이것보다 재밌겠다.




 두번째, 비서실장은 왕따?


위와 같이 수도 없이 많은 집무를 수행했으며 유선과 서면 보고가 몇차례에 걸쳐서 이루어졌는데 아무도 대통령의 위치를 모른다? 특히, 가장 측근에 있어야할 비서실장은 대통령이 어디서 뭘하는지 자기랑 관련이 없어서 모른다고? 이게 팩트라고? 이게? 진짜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린다. 블로그에다가 이런거 올려놓으면 사람들이 " 아~ 그랬구나~ 우리가 오해했군요~ " 라고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 한 걸까?




 세번째, 많은 승객이 아직 빠져나오지 못한 거라 알고있다?


위의 집무 내용 중 17시 15분 중대본 방문 내용을 보면 " 아직 많은 승객이 빠져나오지 못한 것으로 알고 있으니 생존자를 빨리 구출 할 것. " 이라고 지시를 내렸다고 한다. 어이가 없다. 구명조끼를 입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렇게 발견하기가 어렵습니까? 라는 명언을 남겼으면서 알고 있었다고? 알면서도 중대본 깔라고 그렇게 비꼬아서 얘기한 것인가? 대통령이라는 사람은 7시간동안 아무런 회의도 소집하지 않고 위치도 비밀로 하면서까지 집무 내용을 꽁꽁 숨겨놓았다가 오늘 세월호 7시간 의혹 관련해서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한다고 하니까 급하게 네티즌 저격이 아니면 뭐란 말인가.





아마 청와대 공식 블로그의 오늘 포스팅은 그것이 알고싶다 7시간 파헤치기로 조금 더 알차게 깔 수 있도록 도와준 어시스트일 것이다. 우리는 프로그램 이름처럼 진짜 대통령은 그 때 어디있었는지 그것이 알고싶다는 것이다.


오늘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7시간 의혹이 관심을 모으는 이유는 그 어떤 해명도 용납할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분명 최순실과 관련이 있는 부분이라는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데 과연 이것이 그냥 대통령의 능력 및 자질 부족에서 오는 실수였는지 아니면 또 다른 최순실의 국정농단인지, 아니면 진짜 말도 안되는 비인륜적 상황이었는지는 차마 의지하고 싶지 않지만 오늘 TV 방송으로 확인해야 할 것 같다. 결국 청와대가 입을 다문다는 것은 영원히 아무도 알 수 없다는 것이겠지만 전 차움병원 직원의 제보처럼 어디선가 우리의 눈과 귀가 되어줄 것이라고 믿는다. 현 시국에 대한민국은 썩어가고 있지만 대한민국 국민들까지 썩게 하진 못하리라 믿고 싶다.


인신공양설이니 굿판이니 정윤회와 접선이라느니 다 필요없고 다 안믿어줄테니까 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7시간 특별 방송이든 대국민담화든 어디있었는지 사실대로 증거와 근거를 바탕으로 밝혀주길 바란다.



이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 필요가 있는 부분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775 / 전체1,855,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