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추천, 메블릭퍼퓸

category Info/Passion 2017. 1. 7. 04:30


향에 대한 관심이 극도로 높아진 요즘. 이러다가 향수 전문 블로거가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남자 향수와 여자 향수에 대한 생각이 많아졌다. 이미 다양한 뷰티 샵에서 판매되어지고 있는 브랜드 퍼퓸 뿐만 아니라 직접 향을 조합하여 만드는 수제 향수까지도 관심이 커져서 조만간 에센셜 오일이나 핸드메이드 퍼퓸을 만들러 갈 예정. 나만의 방법으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냄새를 만들어보고자 한다.


오늘은 독특한 방법으로 수제 향수를 제작, 판매하고 있는 메블릭퍼퓸에서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를 함께 만나보자.



메블릭퍼퓸


연예인향수로 이름이 알려져있는 메블릭퍼퓸은 기존의 조향과는 다른 방법으로 향수를 제작하고 있는 제주도 퍼퓸 브랜드이다. 기존에 익숙한 향수들은 물론이고 퍼퓸 프레그런스로는 생소하지만 우리의 코는 기억하고 있는 좋은 냄새들도 다수 제작하고 있다.

연예인 향수 브랜드라는 수식어가 인상적이다

다양한 연예인들과 셀럽들의 인증을 통해 조금씩 이름이 알려진 메블릭퍼퓸


필자는 남자 향수 추천으로 머스크 계열의 향을 강력하게 어필하는 편이기 때문에 메블릭퍼퓸의 머스크 향들을 주의깊게 살펴보았다. 그 중 단연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것은 비누향으로 많이 알려진 Soap이었고 역시 우리의 코에 익숙하게 전해지는 머스크인 메모리즈 또한 인기를 누리고 있었다. 필자는 메모리즈를 선택하여 만나보았다.



메블릭퍼퓸 메모리즈 50ml


튼튼한 포장법과 기분좋은 서비스


제주도에서 날아온 메블릭퍼퓸 메모리즈다. 비행기를 통해 날아오는 택배다보니 꽁꽁 쌓여있는 에어캡. 한라봉과 백년초 크런치는 기분좋은 서비스였다.



샘플을 선택해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에어캡을 벗겨내니 핸드메이드 박스에 담긴 향수와 두가지 향을 선택하여 만나볼 수 있는 샘플이 들어있었다. 같은 계열로 예상되는 비누와 베이비 파우더 향을 샘플로 받았다.



안정적인 내구성을 지닌 메블릭퍼퓸 케이스


박스를 오픈하자 든든한 비주얼의 향수가 나타났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케이스는 아니지만 외부 충격으로 파손되지는 않을 정도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 같다.



독특한 제조법으로 오일층이 떠있는 메블릭퍼퓸


상단을 자세히 살펴보면 기름이 떠 있는 것이 보인다. 메블릭퍼퓸 제조사 측에서는 이 기름이 수제 향수라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메블릭퍼퓸만의 제조 방식 때문에 생기는 것이라고 한다.



자극적인 재료들은 보이지 않는다.


케이스 후면에는 간단한 제품 설명이 적혀있다. 일반적인 향수 용량인 50ml 제품이며 사용기한은 1년을 권장하고 있다. 성분에서는 특이 사항을 찾아볼 수 없다.




오일 층이 형성되어있을 경우 흔들어서 사용하자


향수 위에 오일이 뭉쳐있는 경우 충분히 흔든 뒤에 사용하라고 권장하는 메블릭퍼퓸.



포근한 머스크향의 메블릭퍼퓸 메모리즈


머스크향은 대표적인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이다. 향수라고 인지하기 애매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방향 효과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포근한 느낌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향이다. 대중들이 기억하는 향수라는 뜻의 '메블릭퍼퓸'과 잘 어울리는 느낌이다.



메블릭퍼퓸 향수 안내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진행되는 이유에서인지 알코올향이 남아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 직사광선을 피한 실온에 보관하면 자동으로 숙성이 되어 사라진다고 한다. 또한, 수제 향수다 보니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럴 땐 어두운 계열의 옷에 뿌리는 것을 추천한다. 밝은 색의 옷에 향수를 뿌리는 경우 착색이 일어날 수 있다.



출처 : Meblic perfume

생각보다 향이 짙고 노트마다 신경쓴 티가 많이 나는 향수였다. 조금은 자극적일 수 있을 정도로 지속력이 강해 하루에 한두번만 뿌려도 24시간 향을 느낄 수 있었다. 지속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남자 향수. 또한 직관적인 향들이 많고 호불호가 적은 향들이 많아서 구매하는데 정말 고민을 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었다.


사람은 잊혀 지나가지만 향은 기억속에 남는다는 생각으로 향수를 제작하고 있다는 메블릭퍼퓸의 남자 향수를 만나보았다. 머스크향을 기본으로 하여 남자 향수로 추천하였지만 남녀공용으로 사용하여도 좋은 메모리즈향이었다. 섬유유연제나 비누, 바디워시와 같은 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강력 추천한다. 유명한 타사 브랜드의 제품과 견주어도 손색없을 정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시크릿 박스 오프너
블로그 이미지 JOSEPH S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775 / 전체1,855,055